아산 신우새마을금고 다문화한국어교실, 문화탐방 실시
다문화가족들 가을꽃 축제 열리는 피나클랜드 찾아 즐거운 시간 만끽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 신우새마을금고

  © 아산 신우새마을금고

 

충남 아산시 신우새마을금고(이사장 한기민) 다문화한국어교실은 지난 11일 아산문화탐방 일환으로 가을꽃 축제가 열리고 있는 피나클랜드를 찾았다.

 

이날 피나클랜드를 찾은 이들은 신우새마을금고에서 한국어를 배우는 이주여성들 및 자녀들로 다문화가족 아산문화탐방으로 이뤄졌다.

 

다문화가족 동반 피나클랜드 관람은 꽃사슴마을을 거쳐 국화터널, 원형정원과 넓게 펼쳐진 잔디광장 등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자녀들과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다문화주부들의 얼굴에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이날 다문화가족 아산문화탐방을 함께 한 한기민 이사장은 교실에서 공부할 때는 무척 진지해 보였는데, 자녀들과 함께 하는 모습에선 행복이 느껴진다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좀 더 즐거운 프로그램을 만들어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미연(태국) 학습자는 일하느라 바빠서 시간도 없고, 차도 없어서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수 없었는데, 오늘 아들과 딸 모두 데리고 와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전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주신 신우새마을금고와 선생님께 감사드린다며 환하게 웃었다.


기사입력: 2023/11/12 [09:4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