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신우새마을금고, 모범학생 장학금 전달
관내 학생 25명에 총 750만원 지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 신우새마을금고 한기민 이사장은 지난 8일 모종동 소재 본점에서 관내 모범학생 총 2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왼쪽부터 아산중 송지훈 학생, 한기민 이사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소재 신우새마을금고(이사장 한기민)가 지난 8일 모종동 소재 본점에서 관내 모범학생 총 2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날 신우새마을금고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개인별로 새마을금고 본점(모종동) 방문을 통해 박소연(온녀고 1) 학생을 비롯한 중고교 학생 총 25명에게 각 30만 원씩 총 7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생들은 모두 신우새마을금고 회원들의 추천을 받은 관내 모범학생들로 선정됐다.

 

한기민 이사장은 학생들에게 코로나19 여파로 학업에 지장이 많겠지만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는다는 믿음을 갖고 학업에 정진해 주기 바란다국가의 미래를 책임질 동량으로,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건넸다.

 

또한 코로나19로 정기총회를 개최하진 못했지만, 이날 모범회원 표창과 우수직원 표창도 함께 진행했다.

 

새마을금고 중앙회장 모범회원 상에는 서춘식 회원이, 이사장 모범회원 상에는 이은구 회원이, 이사장 우수 직원 상에는 임대건 계장이 표창패를 받았다.

 

한편 신우새마을금고는 1987년부터 관내 모범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여 현재 854명에게 총 24805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이 외에도 사랑의 좀도리운동, 작은교회 복지지원, 다문화한국어교육 등 관내 지역민을 향해 이익금 일부를 환원하는 사업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2/02/10 [14:4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