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장영실과학관, 어린이날 기념 ‘무료과학체험교실’ 실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충남 ‘아산장영실과학관(관장 이상옥)은 오는 5월5일 어린이날 장영실과학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초등학교 6학년까지)으로 ‘무료과학체험교실’을 진행한다.

 

1층 과학 공작실에서는 다양한 과학 분야 중 아동들이 이해하고 호기심을 끌어낼 수 있는 주제로 구성된 총 6과목, 18개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층 전시관에서는 특강과는 별도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4개의 전시 부스를 설치해 생활과 밀접한 주제의 과학 원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     © 아산톱뉴스

 

장영실과학관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평소 접하기 힘든 과학의 원리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기초과학에 대한 인식 확산과 관람객 및 청소년들의 지적 호기심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선문대학교에서 위탁 운영 중인 장영실과학관은 교육·문화전시 시설 제공을 통해 아산시의 과학교육에 대한 열의와 관심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공공기관으로서 시민들에게 기초과학시설을 제공하고, 문화행사를 개최하는 등 과학기술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기타 세부행사 정보는 홈페이지(http://jissm.co.kr)를 참고하거나, 장영실과학관(041-903-5594)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04/28 [18:3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