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체육회, 2023 장애인생활체육사업 설명회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박경귀)는 6일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2023년 장애인생활체육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관내 장애인 단체(기관) 및 종목별 가맹단체, 클럽동호회 담당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장애인생활체육사업 안내 및 계획 등을 설명했다. 

 

아산시장애인체육회는 2022년 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에서 실시한 시·군 생활체육사업평가에서 5년 연속 A등급 달성해 2023년 기금·도비 예산을 도 내 최다로 확보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따라 장애청소년교실, 생활체육교실, 동호인클럽 운영, 스포츠클럽 교류전 등 사업을 확대해 운영할 전망이다.

 

김경태 사무국장은 “장애인생활체육의 주인공은 참여해주시는 여러분이다. 현장에서 늘 땀과 열정을 쏟으시는 참여자, 동호인, 지도자, 장애인체육가족 등 여러분의 의견과 목소리를 반영한 사업들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올해에도 최선의 성과로 양질의 사업들을 제공해 장애인체육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3/02/06 [19:5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