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위해 뭉쳐야 한다"
김응규 아산시의회 의장, 자유총연맹 회의서 안보 강조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김응규 아산시의회 의장.     © 아산톱뉴스

김응규 아산시의회 의장이 17일 온양제일호텔에서 열린 아산시자유총연맹 청년회장 이 취임식에 참석해 안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 의장은 축사에서 아산시자유총연맹이 항상 주민의 편에 서서 국민운동과 봉사활동 실시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하고, "평화통일의 그 날까지 국민의 최일선에 서서 선진 대한민국을 성취하고, 통일한국의 미래를 열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년도 상황에 대해서는 "격동의 한해가 될 전망으로 모든 돌발 상황에 대한 만반의 대비 태세가 절실하다"고 밝히면서, 청년회 당부사항으로는 청소년과 젊은 층에게 전쟁의 아픔과 평화통일의 의미와 중요성 등 안보의식을 더욱 더 강화할 때에 청년회의 역할이 중요함을 역설했다.

김 의장은 회의 말미에 "우리사회의 안보의식을 더욱 확고히 다질 수 있도록 변함없이 다 같이 노력하고,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 발전이라는 대의 아래 뭉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자유총연맹 아산시지회 신임 청년회장은 김민시 씨, 이임회장은 장성준 씨이고, 청년회는 청소년 안보현장 견학, 호국도서 백일장대회, 민주시민 안보교육, 자유수호 응변대회, 자유수호 합동위령제 등 안보와 관련된 행사를 펼치고 있다.

기사입력: 2014/01/17 [23:2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