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署,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한 집중 범죄예방교실 개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경찰서(서장 서정권)는 9일 신광초등학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소중함과 학교생활에서의 폭력예방을 위한 범죄예방교실을 실시했다.

이날 범죄예방교실에는 아산신광초등학교(교장 현경섭) 교사 및 학생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폭력 관련법률 및 최근 학교폭력의 경향을 통해 학교폭력 대응방법을 설명했다.

이날 교육은 아동청소년계 박성인 경사가 진행했으며, 학교폭력의 실태·정의·처벌 및 대응방법을 동영상 자료와 PPT를 이용해 학생들에게 보다 쉽게 설명해 학생들이 학교폭력의 위험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게 했다.

또한 신학기 초에 실시하는 학교폭력 예방교실 보다 사례위주로 범죄 행위에 대한 세밀하고 집중적인 설명으로 학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으며, 중식시간을 이용해서는 현경섭 교장과 교사 및 학생들의 대화를 통해 신광초등학교 특성에 맞는 학교폭력 예방법을 논의, 학교와 경찰 상호간 협력키로 의견을 모으기도 했다.

아산경찰서는 5월 이후부터는 학교폭력을 근절하기 위한 집중적 범죄예방교실 운영해 안전한 학교생활이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4/05/09 [17:0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