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순천향대학교와 맞손
스포츠의학과와 장애인 복지 및 체육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전경.     ©아산톱뉴스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윤정문 관장)은 지난 25일 순천향대학교 스포츠의학과(학과장 강현주)와 지역장애인 건강증진 및 체육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에서 스포츠 경기 및 활동 시 부상을 예방하고 통증을 치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협약서에는 양 기관의 사업 운영을 위한 상호협력 장애인스포츠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력 장애인스포츠 선수들의 국내 대회 참가 지원을 위한 협력 지역장애인 인식개선 및 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력 기타 양 기관의 관심 사항 및 합의사항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윤정문 관장은 장애인 복지 및 체육 서비스 환경을 조성하는 데 흔쾌히 함께해 주신 강현주 학과장을 비롯해 업무협약을 위해 애써주신 순천향대학교 스포츠의학과 김훈교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선수들이 지역 대회때 수준 높은 의료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실천 방안을 적극 모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강현주 학과장은 선수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스포츠 활동에 임할 수 있도록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사회 참여 및 삶의 질 향상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를 원하는 장애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으로 문의(041-545-7727, 7710)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4/03/26 [13:0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