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 경선 판도에 ‘돌발 변수’
이교식, 결과 나오기 전 유기준과 함께 경선 상대 전만권 지지선언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24일, 전만권(오른쪽) 국민의힘 충남 아산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마친 후 손을 들어 필승의지를 다지고 있는 이교식(왼쪽) 예비후보.     © 전만권 후보 캠프

 

국민의힘 충남 아산시장 후보 경선 판도에 예상치 못한 돌발 변수가 생겨 주목된다.

 

24() 오전, 충남 아산시장에 출마한 국민의힘 유기준, 이교식 예비후보가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전만권 예비후보를 지지하겠다고 선언했다.

 

특히 이교식 예비후보의 경우 현재 당내 경선 과정을 진행 중으로, 결과가 나오기도 전에 이뤄진 상대 후보 지지선언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이들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시민들의 열망을 담을 수 있는 그릇은 전만권 뿐이라며 미래를 상징하는 인물이 당의 후보로 선출돼야 시민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고 지지선언의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아산은 지난 대선 충남에서 유일하게 당선인이 승리하지 못한 지역이라고 말하며 시민과 당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전만권을 선택해 달라고 밝혔다.

 

이에 전 예비후보는 전만권으로 뜻을 모아주신 유기준, 이교식 예비후보님의 뜻을 이어 받아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다짐하면서 시민과 당원동지 여러분의 선택이 아산의 기적을 만들 수 있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전 후보 측은 이번 유기준, 이교식 예비후보의 지지선언으로 국민의힘 아산시장 경선 판도에 큰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한편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전 후보와 경선 맞대결을 벌이게 된 박경귀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 경선 중에 이뤄진 일부 후보 간 밀실야합은 사리사욕에 눈 멀어 시민과 당원들의 선택권을 빼앗는 매표행위’”라며 어떠한 명분도 없는 밀실거래에 개탄한다고 강력 반발했다.

 

그러면서 조만간 기자회견을 통해 구체적인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2/04/24 [15:0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