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제2회 우리끼리 바캉스’ 개최
오는 9일 복지관 앞마당 일대서 열려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지난해 행사 장면.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오는 9일(수)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복지관 앞마당 일대에서 장애인 및 그 가족을 위한 물놀이 시설과 각종 체험활동을 마련해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해소키 위한 ‘제2회 우리끼리 바캉스’를 개최한다.

 

이번 바캉스는 복지관 앞마당에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대형, 중형, 소형 에어풀장 및 슬라이스(미끄럼틀)을 설치해 장애인 가정이 직접적으로 워터레저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가정에 행복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며, 가정 간에 친목도모 및 재활정보를 교류코자 준비됐다.

 

또한 각종 여름 체험 프로그램과 미니 바자회, 사진콘테스트,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점심 도시락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지난해 처음 개최돼 올해 2회째인 ‘우리끼리 바캉스’는 고객의 소리에 맞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장애인 가정을 맞이할 준비에 한창이다.

 

이창호 관장은 “무더운 여름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준비한 바캉스인 만큼 아산시 관내 많은 장애인 가정이 참여해 시원한 물놀이와 각종 체험을 통해 좋은 추억을 안고 가길 바란다”며 “사전 준비가 한창인 지금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한 진행요원 훈련과 위험요소 제거를 위해 바캉스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리끼리 바캉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08/01 [18: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