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2012 어린이 불조심 우수작품 시상식 개최
한은지·김윤서·이예진·오가은 학생 등 부문별 최우수작품상 영예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봉식)는 17일 아산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2012년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이해 응모된 불조심 작품 중 공모심사를 통해 선정된 108개 우수작품에 대한 시상을 했다. 아울러 108개 우수작품 중 8개 우수작품에 대해서는 교육장상을 수여하는 등 뜻 깊은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불조심작품 공모전에는 동신초등학교 등 10개 초등학교에서 글짓기·표어·포스터·우리집화재대피도 등 4개 분야에 총 2088점이 출품돼 학생들의 열띤 경쟁이 벌어졌다. 이들 작품은 지난달 28일 최종 심사를 거쳤으며, 불조심 및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잘 표현하고, 계도성 및 독창성이 뛰어난 작품 위주로 선정·시상했다.

▲     © 아산톱뉴스

최우수작품은 ▲글짓기부문 한은지(동신초 4년) ▲표어부문 김윤서(동신초 3년) ▲포스터부문 이예진(북수초 6년) ▲우리집화재대피도부문 오가은(동신초 3년) 어린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단체상은 ▲글짓기부문 ▲ 표어부문 ▲포스터부문 북수초등학교가 수상했고 ▲우리집화재대피도부문 동신초등학교가 수상했다.

김봉식 서장은 “바쁜 여건에서도 불조심작품 공모 행사에 적극 협조해준 교사와 학부형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어려서부터 불조심을 생활화하고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덧붙여 “소방서에서도 어린이들 대상으로 다양한 소방안전 프로그램을 개발해 화재예방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2/12/17 [19:3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