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
700여명 참석한 가운데 갈고 닦은 소방기술 마음껏 펼쳐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소방서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오식)는 지난 13일 아산시 소재 선장축구장에서 3회 의용소방대의 날 행사 및 기술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 및 대회는 내빈 및 각 읍·면 의용소방대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소 의용소방대원들이 훈련과 재난현장에서 갈고 닦은 소방기술을 마음껏 펼쳐 현장 대응능력 향상 및 대원 상호 간 우호증진을도모코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총 3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 기념행사에서는 내빈들의 축사 및 선수단 대표 선서 등으로 경연대회 및 화합행사의 막을 열었다.

 

이어 2부 소방기술경연대회는 4인조법(단체) 소방호스 전개 및 회수 총 2개 종목의 경기를 실시해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마지막 3부에서는 장기자랑, 경품 추첨, 시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화합행사로 끝을 맺었다.

 

김오식 아산소방서장은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각종 재난현장에서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임해주시는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린다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재난대응 역량이 더 향상됐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이웃의 안전을 위해 계속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4/04/14 [18:1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