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퓨리텍과 스폰서십 체결
코로나19 방역 대비 세계 최초 붙이는 체온계 ‘퓨리밴드’ 후원 받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왼쪽부터 퓨리텍 홍승훈 대표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     © 아산톱뉴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하 충남아산)이 지난 13일 퓨리텍(대표 홍승훈)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충남아산은 이번 후원 협약으로 붙이는 체온계 퓨리밴드를 후원 받아 홈 경기 시 코로나19 방역에 더욱 만전을 기할 수 있게 됐고, 경기장 내 퓨리텍 A보드 설치, 퓨리밴드 홍보 콘텐츠 제작 등 홍보 활동에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20085월에 설립된 퓨리텍이 개발한 퓨리밴드는 세계 최초 붙이는 체온계로 기존 체온계의 고정 관념을 바꾼 신개념 붙이는 체온계다. 또한 미국 FDA 승인,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 받은 1등급 의료기기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퓨리밴드는 피부에 붙이면 즉시 색상이 변해 색깔에 따라 정확하게 고체온 체크가 가능하고, 실시간 체온변화 확인 및 지속적인 관찰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체온 체크가 가능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나, 인구 밀집 지역인 학교, 공항,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충남아산은 프로스포츠 관중 입장 방침에 따라 관중 입장이 최대 25%까지 늘어난 시점에서 퓨리밴드 후원으로 코로나19 방역에 더욱 만전을 기할 수 있게 됐다.

 

▲ 퓨리밴드.     © 아산톱뉴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는 퓨리텍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 퓨리텍과 함께 시민들이 안전한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코로나19 방역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스폰서십 체결 소감을 전했다.

 

퓨리텍 홍승훈 대표는 충남아산과 스폰서십을 체결해 시민들을 질병으로부터 예방하는 일에 퓨리텍이 앞장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의료기기인 퓨리밴드는 체온을 색으로 쉽게 구별 가능하기 때문에 가정, 유치원, 관공서 등에서도 1차 진단용으로 매우 적합한 제품으로 코로나19로 인한 비상시국에 국민들의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입력: 2020/08/14 [16:5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