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뻥투어‘ 손홍민 아산 온다
충남아산FC, 오는 29일 홈경기 깜짝 손님으로 ‘국뻥투어’ 출연진 3인 초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오랜만에 열리는 홈경기를 맞아 특별한 컬레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오는 29()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경남FC(이하 경남)하나원큐 K리그2 2023‘ 29라운드를 치른다. 오랜만에 아산에서 홈팬들을 맞이하는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관중을 기다린다.

 

특별히 이번 경기에는 149만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에서 기획해 화제를 모았던 국뻥투어의 출연진 3인이 팬들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손홍민 선수를 맡았던 인기 유튜버 동네축구고수(이하 동고)‘를 비롯해 한구경 선수(노형탁님), 김영건 선수(박봉규님)와 함께 특별한 컬레버레이션 이벤트로 홈경기를 꾸민다.

 

경기 전 장외광장에서는 11 미니 축구게임인 동고를 이겨라가 펼쳐진다. 해당 게임에서 3인을 선정한 후 하프타임 시 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결승전을 통해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이 밖에도 선수단 및 동고의 팬사인회와 에어바운스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날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축구선수 닮은 꼴 콘테스트’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1명이 나서게 된다. 또한 킥오프 전 국뻥투어 멤버 3인의 시축으로 선수단에게 승리의 기운을 전한다.

 

이뿐만 아니라 동고가 스페셜 장내 아나운서로 마이크를 잡아 김두봉 아나운서와 함께 홈경기 진행을 도맡는다. 이후 하프타임에는 동고를 이겨라결승전이 열린다. 이벤트에 당첨된 관객들에게는 다양한 후원사 경품이 증정될 계획이다,

 

동고는 먼저, 경기에 초대해 준 충남아산에 감사하다. 잊을 수 없는 좋은 추억이 될 거 같다. 팬분들께서도 경기장에 많이 찾아와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26()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28라운드 김천전을 앞두고 있다.


기사입력: 2023/08/22 [18:3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