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시민회원권 ‘OWL-CLUB’ 모집
원하는 선수의 포토 카드가 새겨진 회원 전용 카드 발급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이하 충남아산FC)13일 구단 첫 시민회원권 모임인 ‘OWL-CLUB’을 모집한다.

 

OWL-CLUB은 아산시의 시조인 부엉이(OWL)와 우리(OUR)의 의미로, 구단의 주인인 시민과 함께 충남아산FC를 만들어나가는 모임을 뜻한다.

 

OWL-CLUB은 화이트, 그린, 옐로우, 블루, 오피셜레드(단체)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연회비는 화이트 회원 9900원부터 시작되며, 각각 10만 원(그린), 30만 원(옐로우), 100만 원(블루와 오피셜레드)으로, 후원 시 해당 회원으로 가입 가능하다.

 

OWL-CLUB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원하는 선수의 포토 카드가 새겨진 회원 전용 카드 발급, 홈 경기 관람권, 매치 프리뷰 발송 서비스, 구단 행사 우선 초청권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테이블 및 VIP석 제공,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구단 MD 상품 증정 등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OWL-CLUB은 지역과 함께한다. 구단 비타민하우스 중 OWL-CLUB과 제휴된 식당 및 온천 테마파크 등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입장 게이트 후원 명단 등재 등 OWL-CLUB이 구단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OWL-CLUB 혜택 중 새로운 시도를 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워밍업 하이파이브존입장 혜택으로 홈 경기 시 선수단이 그라운드로 입장하는 통로에 존을 설치해 하이파이브 등 선수들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고자 하는 의미를 담아냈다.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는 우리 구단은 시민이 주인인 시민구단이다. 함께 구단을 만들어나갈 수 있는 방안을 고심한 끝에 OWL-CLUB을 기획하게 됐다. 첫 시작을 내딛는 만큼 회원들과 많은 교감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OWL-CLUB 가입은 온/오프라인으로 모두 가능하다. 충남아산FC 홈페이지(www.asanfc.com) 상단 시민회원 탭에서 가입 가능하며, 2023시즌 홈 경기 시 OWL-CLUB , 내외 부스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구단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충남아산FC 홍보마케팅팀(041-533-2017)에 문의 가능하다.


기사입력: 2023/02/13 [16: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