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배방스포츠센터 온라인 통합예약시스템 오픈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배방스포츠센터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이하 공단)은 시민들의 편의 향상을 목적으로 신규 온라인 통합예약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1일부터 시범운영하는 배방스포츠센터 다목적체육관의 탁구, 배드민턴 일일이용 신청이 가능하며, 시범운영에 따른 이용객의 혼선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온라인 신청 잔여분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를 진행한다.

 

또한 기존 아산시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수강신청 할 수 있었던 방축·배미수영장 수영강습 및 시민체육관 대관 신청도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공단 홈페이지 기존 회원인 경우는 로그인 시 본인인증 후 회원정보 통합 동의 후 이용가능하고, 공단 홈페이지 회원이 아닌 경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회원가입 후 이용가능하다.  

 

이용신청은 공단 통합예약시스템(https://www.asanfmc.or.kr/yeyak/)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배방스포츠센터 안내데스크(041-536-8860)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7/01 [13:2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