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4회 연속 획득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이종민, 이하 공단)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공단은 2017년 최초 인증을 받았으며, 이후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해 올해로 4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올해 인증의 경우 CCM 운영 및 실적이 우수하고, 타 기관이 공단의 우수한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방문한다는 점이 긍정 요인으로 작용했다. 

이종민 이사장은 시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설립된 공단인 만큼, 앞으로도 시민과 고객의 목소리에 적극 반응하고, 소비자 후생 증대에 기여하는 고객중심 공단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3/12/12 [17:3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