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후보자 공개모집 실시
12월7일∼19일까지 접수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전경.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종민, 이하 공단)은 시민의 행복지수를높이는 혁신공기업을 만들어가기 위해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임원(이사장)후보자 공개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임용 예정인원은 이사장 1명으로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이며, 모집기간은 2023127()부터 19()까지 방문 또는 등기우편, 이메일을 통해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

 

주요 직무내용은 공단을 대표하고, 공단업무를 총괄하며, 경영성과에 책임을 지는 것이다.직무수행요건은지방공기업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최고의 경영능력을 갖춘 자이다.

 

응모자격 및 채용절차 등 모집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공단홈페이지(wwww.asanfm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단이 관리하는 시설은 생활자원처리장, 생활자원회수센터, 영인산 자연휴양림, 생태곤충원, 공설봉안당, 공영주차장, 체육시설 등이다.


기사입력: 2023/12/13 [16:0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