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기간 공영주차장 무료개방
4월24일(수)부터 28일(일)까지 5일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효섭, 이하 공단)은 ‘아트밸리 아산 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기간 동안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아산시청 부설주차장과 배방읍 행정복지센터 부설주차장을 비롯한 관내 공영주차장 13개 소(온양온천시장 주차타워, 온양온천역 제1~4, 모종동 제1, 공수리 제2ㆍ3, 북수리 제1, 온천동 제2ㆍ3, 장재리 제1ㆍ4)를 4월 24일(수)부터 28일(일)까지 5일간 무료로 개방한다.

 

다만 4월 7일(토)에는 온양온천역 제1ㆍ4공영주차장이 거리 퍼레이드로 인해 폐쇄되기 때문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전날 출차가 필요하며, 온양온천역 제1~3공영주차장의 경우에도 4월29일(월)에 열리는 풍물 5일장으로 인해 4월28일(일)에는 오후 10시까지 미출차 시 견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주차장별 상세한 위치 및 무료 개방 일정은 아산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asanfmc.or.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효섭 이사장은 “아트밸리 아산 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이 쾌적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공영주차장 및 부대시설인 공중화장실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4/12 [17:4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