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추석 명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은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이하 공단)한가위를맞이해아산을 찾는 귀성객과 시민들의 편익을 위해 다양한 시설 운영 계획을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선 추석 연휴 동안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고객을 맞이하기 위지난 828()부터 2일간 건축·전기·기계분야 등으로 나눠 시설물안전점검을 실시했다.

 

공단은전통시장 활성화와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추석 연휴 동안공단에서운영하는 공영주차장(온천동 공영주차타워, 이순신대로 주차장, 모종동 제1공영주차장, 배방 장재리 공영주차장)을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무료로 전면 개방할 예정이며, 영인산 휴양림은추석 당일인 13일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공설봉안당은 추석 연휴 동안 정상운영하며, 성묘객으로 붐빌것으로 예상되는 12일부터 14일까지는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연장해 운영한다.

 

이 밖에 건강문화센터, 생태곤충원, 영인산 휴양림, 실내수영장(방축·배미수영장), 시민체육관 등의 운영계획은 아래의 표와 같다.

추석 연휴 기간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asanfmc.or.kr)를 참고 하면 된다.

 

▲     © 아산톱뉴스

 


기사입력: 2019/09/10 [20:0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