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이벤트 참여하고 스마트 워치 받자”
소방청, ‘메타버스 119안전체험관 가입 이벤트’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소방청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오식)소방청 주관 메타버스 119안전체험관가입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아산소방서에 따르면 소방청은 지난 226일부터 오는 331일까지 메타버스 119안전체험관 업데이트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과 접속은 소방청 119안전체험관 메타버스(119metaverse.nfa.go.kr)또는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IOS 앱스토어에서 ‘119안전체험관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으면 된다.

 

참여를 원할 때 디지털 원패스 회원가입 및 로그인 안전 체험 13체험 및 수료증 발급 소방차고 내 소방차 등 탑승 체험 완료 후 홈페이지자유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4월 첫째 주에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스마트워치 등다양한 경품을 준다.

 

주동일 예방안전과장은 메타버스 119안전체험관에 접속하면 가정에서도 쉽게 소방 안전 체험을 할 수 있다가상 체험으로 평소 소방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에도 도전해 보길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3/04 [13:5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