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임우혜 취업상담사, 고용노동부장관상 표창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임우혜 취업상담사.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박성룡) 임우혜 취업상담사가 지난달 29, 2023년 고용노동부 연말 표창 대상자로 선정돼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임우혜 취업상담사는 적극적인 맞춤형 취업 알선과 높은 취업률 달성 직업교육 훈련 과정 전담 및 실적 달성 아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참여기관 간 연계와 협업 활성화 주도 사례관리 및 학습의 날 참여 관리로 집중대상자 상담 및 지원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성룡 센터장은 수상을 계기로 최우수 기관으로 성장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여성복지과장은 표창 수상을 축하한다앞으로도 경력 단절 여성과 미취업자의 다양한 취업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직장체험프로그램 운영 인턴십 지원, 직업교육훈련, 사후관리 등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에 대한 원스톱 취업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4/01/03 [18:2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