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취업 연계 ‘찾아가는 이동 상담’ 호응
지난 4일 배방읍 행정복지센터서 찾아가는 취업 지원 서비스 제공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찾아가는 이동 상담 장면.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박성룡)가 지난 4일 배방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취업 연계 활동 찾아가는 이동 상담을 추진해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321일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추진된 찾아가는 이동 상담은 충남 일자리진흥원의 찾아가는 일자리 버스와 연계해 센터 방문이 어려운 구직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맞춤형 취업 지원 서비스다.

 

박성룡 센터장은 찾아가는 이동 상담을 통해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취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여성 경제활동 촉진 및 경력 단절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여성복지과장은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협력해 여성의 경제적 자립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구인·구직 만남의 날 운영 및 취업 상담, 직장 체험 프로그램 운영 인턴십 지원, 직업교육훈련, 사후관리 등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 여성 및 미취업 여성에 대한 원스톱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3/04/05 [17:2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