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온양한올중 1학년, 문화예술체험 ‘스테이지 액터 쇼미더 스쿨’ 뮤지컬 관람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온양한올중학교(교장 김문환)는 지난 23() 1학년 문화예술체험의 일환으로 이엘엔터테인먼트 극단을 초청해 스테이지 액터 쇼미더 스쿨뮤지컬을 관람했다.

 

온양한올중 1학년 학생들은 진로와 연계해 관련 분야의 직업탐색 영상을 먼저 시청했다. 쇼미더 스쿨은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학생들의 이야기로, 한때 뮤지컬 스타를 꿈꿨던 최민이 학교 선생님의 길로 들어서게 되면서 다양한 학생들을 만나게 되고, 그 학생들이 각자의 처한 상황에 따라 다른 위기를 극복하고 자신의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이야기다.

 

특히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로 부모님의 기대 속 공부 1등 엄친 딸 하영,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실함을 잃지 않는 성현, 괴롭힘에 시달리는 채린 이 셋이 자신의 역경을 딛고 나아가려는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창작 뮤지컬로 , k-pop, 춤 등 다양한 볼거리와 관객 참여로 더욱더 신나는 공연이었다.

 

또한 내용 중에는 학교폭력 예방 및 흡연 예방 등의 이야기까지 담겨있어 더욱 흥미를 끌었다.

 

공연이 끝난 후 학생들의 장기자랑 시간을 통해 꿈과 끼를 발산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도 가졌다. 1학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활동으로 학생들은 매우 즐겁게 참여하고 호응하며 관람했다. 공연이 끝난 후 배우들과 함께 사진도 찍으며 또 한 장의 추억을 쌓아 나갔다.

 

1학년 배혜윤 학생은 멋진 배우들의 공연을 이렇게 가까이서 보고 함께 참여하니 무척 설레었고, 내용 또한 너무 재밌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온양한올중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2/12/26 [15:4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