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규 신임 아산교육장 현충사 참배로 공식일정 시작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제30대 아산교육지원청 현재규 신임 교육장은 1일 오전 8시30분 간부직원 10여 명과 현충사 본전을 찾아 이순신 장군의 영정에 참배했다.

현충사 참배를 마친 현재규 교육장은 아산교육지원청으로 이동해 취임식을 갖고 9월1일자 인사발령에 따른 전입직원 소개 및 9월 월례회의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집무에 들어갔다.

▲     © 아산톱뉴스

아산교육지원청 현재규 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아산 교육의 발전은 곧 아산 발전의 원동력이라는 신념으로 '모두에게 희망 주는 행복 아산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속담처럼 학생 중심 아산교육 실현을 위해 교육공동체 모두가 화합과 소통으로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취임식은 특별한 의전 없이 간소하게 진행됐으며, 현 교육장은 이날 오후 시청과 시의회, 경찰서, 소방서 등 관내 유관기관을 방문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기사입력: 2014/09/01 [20:2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