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문화원, 2022년 생활문화강좌 강사 간담회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온양문화원

 

충남 아산시 온양문화원(원장 정종호)은 지난 25() 오후 22022년 온양문화원 생활문화강좌 강사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실시한 간담회는 2022년 강사모집과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22명의 강사(장구난타반 박용선 강사 외 21)에 대해 위촉장을 전달하고 강좌 운영에 관한 공지사항 안내 및 각 강좌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위촉장 전달에 함께 한 장미숙 온양문화원 부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 19로 인해 전국적으로 힘든 시기지만, 강사님들이 있기에 문화원에 활력소가 되고 있음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산의 문화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간담회에서 강사들은 저마다 각 강좌 소개를 비롯해 수업방식 등을 함께 나눴으며, 사무국에서는 강좌 진행과 관련해 수강생들과의 원활한 소통 및 준수사항 등을 전달했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수업 시 방역수칙을 각별히 준수해 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한편 온양문화원은 2022년 아코디언(강사 오윤상)을 비롯해 21개의 생활문화강좌와 시서화를 비롯한 40여 개의 생활문화센터 동아리반을 운영 중에 있으며,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작품 전시 및 발표회를 개최하고 있다.

 

각 강좌 및 동아리반 문의는 온양문화원 사무국(041-545-2222)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2/02/28 [15: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