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립합창단, 신춘음악회 '멘델스존의 엘리야' 준비
오는 21일 아산여성회관서 제21회 정기연주회 가져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립합창단이 새봄을 맞아 오는 21일 오후 7시30분 아산시 용화동 소재 아산여성회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멘델스존의 명곡 ‘엘리야’를 선보인다.

아산시립합창단이 주관하는 이번 연주회는 아산시립합창단의 제21회 정기연주회로 열린다.

멘델스존의 ‘엘리야'는 헨델의 '메시아'와 하이든의 '천지 창조'와 더불어 오라토리오의 3대 걸작으로 인정받고 있는 작품이다.

멘델스존의 고요하고도 단호한 이 음악은 합창의 활력과 극적 효과가 두드러진 걸작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 작품을 통해 아산시립합창단의 화려하고도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연주는 김용훈의 지휘로 소프라노 조윤조, 테너 전병호, 바리톤 류현승이 협연을 펼쳐 시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공연 관람은 무료이며, 예약 없이 당일 선착순 500명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기사입력: 2014/03/20 [00:2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