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아산시립합창단지회와 단체협약 체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단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박성규 기자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지난 21전국공공운수사회서비스노동조합 충남문화예술지부 아산시립합창단지회와 단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태규 아산시 부시장과 정찬욱 충남문화예술지부장 외 노사 측 교섭위원 9명이 참석했다.

 

양측은 지난해 9월 노조가 요구한 협상안에 대해 총 20회 교섭을 통해 상호 입장을 조율해 왔다. 그 결과 조합활동 보장, 복리후생, 교섭에 관한 일반적 사항을 담은 총 112조 항목에 최종 합의했다.

 

이번 2022년 단체협약에는 상임화와 직접 관련되는 조항인 정년, 근무 시간, 평정에 대해서는 미포함하기로 합의했다.

 

정찬욱 지부장은 단체협약이 체결된 것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시립합창단에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태규 부시장은 노사 상호 간 적극적인 논의와 신뢰를 바탕으로 단체협약이 체결된 만큼 성실히 준수하고 이행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2/10/24 [17:2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