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주민 모두가 참여하고 만족하는 충남교육 만들 터
<신년사> 김종성 충남도교육감
 
김종성 충남도교육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김종성 충남도교육감.     © 아산톱뉴스
존경하는 200만 도민 여러분! 친애하는 교육 가족 여러분!

2010년, 경인년 새해가 찬란하게 밝았습니다.

꿈과 열정, 사랑이 가득한 행복한 배움터, 충남교육을 사랑하시는 모두에게 희망과 축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지난해 충남교육은 교육가족의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바른 품성 알찬 실력 미래 여는 충남교육’을 힘차게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돌봄 교육 서비스의 새바람 속에서 희망찬 미래를 여는 충남교육 실현을 위해 온힘을 다한 한해였습니다.

2010년은 우리 충남교육이 새롭게 나아갈 기회의 한 해입니다. 호랑이처럼 늠름한 기상과 지혜를 지니고 힘찬 교육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2010년 새해, 충남교육은 든든한 뿌리를 바탕으로 바람에 흔들려도 쓰러지지 않는 튼실한 나무처럼 좋은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어 나가겠습니다. 중장기 발전계획과 교육감 공약을 일관성 있게 추진하며, 국가교육정책을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지난 연말에 수립한 ‘바른 품성 5운동’을 생활화하고 ‘학력증진 뉴 프로젝트’를 실천하여, 학생과 교직원이 희망과 보람을 지니고, 학부모와 지역주민이 참여하고 만족하는 충남교육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우리학생의 꿈과 미래와 경쟁력이 우리 기성세대의 어깨에 달려 있습니다. 사랑하는 학생들의 품성이 올곧고 옹골찬 실력을 지니며 희망찬 비전을 이룰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도 충남교육이 소외계층,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자녀를 포함한 모두에게 돌봄 교육서비스를 펼쳐 나갈 수 있도록 교육공동체 모두의 혼신의 노력을 당부 드립니다. 모든 학생은 열정을, 교직원은 사랑을, 학부모와 지역주민은 믿음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힘찬 응원과 뜨거운 박수를 보내주실 200만 도민께도 머리 숙여 인사드립니다.

경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가정에도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기사입력: 2009/12/30 [20:3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