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강훈식 국회의원(아산 을)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강훈식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충남 아산 을).     ©아산톱뉴스

 

아산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아산(을) 국회의원 강훈식입니다.

 

청룡의 해,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예로부터 청룡은 동쪽의 수호신으로 통했습니다. 푸른 수호신과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3년은 물가 폭등, 기후 위기, 실업난, 인구절벽 등으로 인해 참 힘든 한 해였습니다.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새로운 희망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다행히 2024년도 아산시 국비 예산으로 총 1조 260억원이 확정됐습니다. 임기 중 처음으로 아산시 국비 1조 시대를 열었고, 지난 8년간 총 9.4조를 확보했습니다. 모두 아산시민 여러분과 함께 이룬 성과입니다.

 

31년 연속 아산시의 인구가 증가했다는 반가운 소식도 들립니다. 아산이 ‘살고 싶은 도시’라는 뜻일 것입니다. 비수도권 지역에서는 인구가 늘고 있는 단 두 개의 도시 중 한 곳입니다. 사람이 모이자 생동감 넘치는 아산이 되었고, 다시 사람을 부르는 선순환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산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8년간 아산의 발전만 바라온 제게 2024년은 ‘화룡점정’의 각오를 낳는 해입니다. 아산의 가능성은 비상을 준비하는 청룡만큼이나 무궁무진합니다. 비상을 위한 마지막 한 수, 한 번의 붓칠에 신중을 기하겠습니다.

 

아산의 목소리가 중앙의 목소리가 되는 날, 지역균형 성공모델로서 아산이 전국에 울려 퍼질 날을 꿈꿉니다. 아산의 발전사(史)가 있다면 2024년은 화룡점정의 해가 될 것입니다. 

 

아산시민 여러분, 그 역사적인 순간에 함께해주십시오. 모두에게 찬란한 새해를 만들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기사입력: 2023/12/29 [17:1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