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는 봉사와 헌신에 매진할 터
<신년사> 김준배 아산시의회 의장
 
김준배 아산시의회 의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김준배 아산시의회 의장.     © 아산톱뉴스
존경하는 27만 아산시민 여러분 !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는 경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에는 뜻하신 바 모든 소망이 다 이루어지고, 기쁨과 보람이 넘치는 풍족한 한해가 되기를 축원드립니다.

새해를 맞이하는 일은 새로운 도전과 희망을 샘솟게 하고, 부푼 열망을 가슴에 가득 담게 하는 귀중한 순간이기도 합니다.

힘차게 뻗어가는 우리 아산의 성장이 큰 날개짓으로 더 높이 상승할 수 있도록 시민 모두의 역량이 결집되기를 바라며, 위대한 시민으로서의 자부심이 한층 더 고조되기를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더욱이, 올해는 제5대 지방선거가 있는 해입니다.

격변하는 글로벌시대에 경쟁력 강한 아산을 만들기 위해서는 시민 여러분의 올바른 선택이 그 어느 해보다도 중요한 시점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우리 아산시 의회는 시민의 눈높이에 맞추어 시민의 마음을 밝혀주고,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참된 의회역할을 충실히 실천하고자 온 열정을 다해 뛰어왔습니다.

올해에도, 우리 시의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아산시의 영광과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봉사와 헌신에 매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새 희망을 간직하시고 세상을 아름답게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올 한해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고, 기쁨과 즐거움이 충만한 나날이 이어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기사입력: 2009/12/30 [20: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