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근 아산시의원 후보, 선거운동 첫날 배방역 공원서 ‘플래시몹’
“민주당 압승 위해선 ‘나’번 후보자에 대한 각별한 지지 필요” 강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더불어민주당 안정근 아산시의원 '라 선거구' 후보.     © 아산톱뉴스

 

선거운동 첫날, 아산시의원 라 선거구안정근(36) 후보(1-)는 더불어민주당 아산 을(위원장 강훈식) ‘드림팀선거사무원들과 함께 탕정면사무소에서 한반도 평화시대를 기원하는 플래시몹을 펼쳤다.

 

안 후보는 “6·13 지방선거를 적극 알려 투표도 독려하고, 평화시대라는 새로운 시대정신을 반영할 지역일꾼을 뽑아 달라는 취지라고 플래시몹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강훈식 국회의원의 비서 출신으로 출마한 안 후보는 유일하게 국회에서 실력을 쌓은 후보자로 새로운 아산을 위한 젊은 후보’’임을 자처하며 열띤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     © 아산톱뉴스


안 후보는 시의원 선거는 한 선거구에서 적게는 2명에서 많게는 4명까지 선출하니 특히 잘 살펴보고 투표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특히 더불어민주당의 압승을 위해서는 번 후보자에 대한 각별한 지지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플래시몹에 동참한 강훈식 국회의원도 촛불 1, 평화의 봄이 찾아오고 있다면서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아산시 발전을 위해 젊고, 실력 있는 더불어민주당 후보자들이 문재인 정부와 함께 일 할 수 있도록 성원해 달라고 호소했다.  


기사입력: 2018/05/31 [19:4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