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 도전 황재만 시의장, 출판기념회 전격 취소
“시민 건강과 코로나19 확산 방지가 우선” 피력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황재만 아산시의회 의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장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황재만 시의회 의장이 이번 주 예정됐던 출판기념회를 전격 취소했다.

 

황 의장은 7일 자신의 SNS에 아산시민의 건강과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번 주로 예정되었던 출판기념회 행사를 취소한다고 밝혔다.

 

오미크론의 빠른 전파력으로 인해 확진자가 전국적으로 3만 명이 넘고 있으며, 아산시도 전일 400명대의 확진자가 발생해 아산시 보건소 검사자 업무 등이 마비될 정도의 상황에서 지방자치단체 의회 의장으로서 출판기념회 행사를 개최하는 것이 부담으로 작용됐다.

 

황 의장은 규모 축소 및 온라인 개최 등 출판기념회 개최와 관련해 추가 논의 계획은 없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의 코로나19 상황을 이기는 길은 대규모 행사 자제와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가 최선이라며 시민 여러분!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하시고, 코로나19 상황을 함께 이겨내자고 당부했다.

 

한편 황 의장은 소통과 혁신으로, 시민의 힘과 꿈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아산시대를 열겠다고 지난 111일 아산시장 출마를 선언한 바 있으며, 이번 주 12일 관내 호텔에서 황재만의 소통과 혁신출판기념회를 통해 출마에 대한 행보를 이어 나갈 계획이었다.


기사입력: 2022/02/07 [15:2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