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 ‘2017 아산시민관악단 상설연주회’ 개막
탕정 트라팰리스 야외공연장서 첫 공연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청남도와 아산시가 주최하고, (재)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아산시민관악단이 오는 19일(월) 오후 6시 탕정면 트라팰리스 야외공연장에서의 연주를 시작으로 2017년 상설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아산시민을 중심으로 구성된 전문 관악단인 ‘아산시민관악단’은 아산의 생활문화진흥 및 청년음악가 일자리 창출과, 예술 공연 활성화를 통한 거리공연문화를 육성코자 2016년 11월 창단연주회로 발족했다.

 

(재)아산문화재단은 이번 6월 공연을 시작으로 월 1∼2회 연중 펼쳐지는 2017 아산시민관악단 상설공연을 통해 아산시의 문화 발전을 도모하고, 아산시민과 관광객에게 문화 향유기회를 제공코자 한다.

 

오는 19일 트라팰리스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지는 2017 첫 공연은 관악단의 연주뿐만 아니라 소프라노 및 알토 협연자의 앙상블도 준비돼 있다.

 

아산시민관악단의 모든 공연은 무료공연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www.afa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아산톱뉴스

기사입력: 2017/06/14 [20:1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