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은행나무길 거리예술제 오는 28일 개막
곡교천 은행나무길서 다채로운 거리예술 선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문화재단은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2일간 아산 은행나무길 일대에서 ’2023 은행나무길 거리예술제를 개최한다.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길에서 13개 공연팀이 은행나무길 특성에 따라 꾸민 다채로운 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며 거리예술제를 진행한다.

 

28일부터 5M 거대인형 체셔고양이를 필두로 곡교천 광장에서 거리 퍼레이드를 진행하는 예술무대산<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시작으로, 29일 세계의 다양한 음악과 악기를 접할 수 있는 콘서트 음악당 달다<랄랄라 쇼>, 실시간 사운드 퍼포먼스로 웃음을 주는 쇼갱<활력청소부> 마술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길 사이사이로 지역예술인 10개 팀의 클래식, 무용, 난타, 퍼포먼스, 국악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올해 봄부터 4개 지역대학과 협력해 5개 청년기획단선정, ‘청년이 진심으로 원하는 기획사업을 통해 청년의 예술적 상상을 바탕으로 기획한 프로젝트를 은행나무길 거리예술제 스탬프 투어와 연계하여 선보인다.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 문화영상학부 호서와트팀 미궁의 상자 체험’, HOSEO AI CREATION LAB나만의 AI 아바타 만들기’, 선행나무팀 은행나무길의 특별한 포토존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아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올해 처음 개최하는 은행나무길 거리예술제에 참여한 시민 모두가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아산을 대표하는 거리공연예술제 자리 매김하도록 든든히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문화재단 문화예술팀(041-540-2428)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3/10/20 [15:0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