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어린이 보호구역’ 어떻게 개선되나?
아산시, 2013년도 어린이보호구역개선 사업설명회 개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시는 교통안전에 취약한 어린이의 안전한 통학을 지난 20일∼21일까지 이틀간 위해 어린이보호구역개선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시는 삼성샛별유치원 외 12개 시설을 방문해 학부모와 시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설명회를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는 어린이보호구역 개선사업 전반에 대한 기본계획안을 설명하고, 주민들과 시설장 등의 의견을 청취했으며, 시는 의견을 수렴해 올 3월에 공사를 발주하고 7월 말에 준공할 계획이다.

특히 어린이보호구역에 미끄럼 방지포장, 안전휀스, 중앙분리대, 표지판, HUMP식 횡단보도, 노면도색 등의 어린이 보호시설을 보완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어린이보호구역에 대한 정비와 개선을 통해 어린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교통사고를 사전에 방지해 주민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3/02/25 [18:3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