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제3회 아트밸리아산 호국보훈 청소년 영상제’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는 호국보훈의달을 맞이해 청소년의 보훈 의식을 함양 하기 위해 3회 아트밸리아산 전국호국보훈 청소년 영상제를 개최한다.

 

3회째를 맞은 호국보훈청소년영상제는 독립, 호국관련 인물, 명소, 상징 등이 포함된 영상제작을 통해 호국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보훈의식에 대한 긍정적 인식확산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공모 참가자격으로는 전국에 거주하고 하고 있는 9~24세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숏폼부문과 일반영상부문으로 나누어 출품할 수 있다.

 

총상금 1040만 원으로 내용의 우수성, 기획력, 작품의 완성도, 작품의 대중성 등을 고려해 전문가심사 70%, 온라인 심사 30%를 합산해 교급별 우수작품을 선정, 시상할 예정이다.

 

배정수 관장은 작년에 이어 호국보훈 관련 영상제작을 통해 청소년들의 창의적인 작품과 아이디어가 기대된다이번 공모전을 통해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기고, 청소년이 직접 참여해 올바른 역사관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martyouth.or.kr) 및 문의 전화(041-539-6640)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기사입력: 2024/04/04 [17:5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署, 수능 후 청소년비행예방 경·학 합동 예방 순찰 실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