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추석 연휴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오는 27일부터 10월3일까지 공영주차장 10개소 922면 개방
교통시설 일제 정비 및 보수체계 구축, 교통표지판 설치도 추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배방읍 공수리 제2 공영주차장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연휴가 끝나는 103일까지 7일간 공영주차장 전면 무료 개방에 나선다.

 

무료 개방 공영주차장은 배방읍 장재리 제1~4 공영주차장 배방읍 공수리 제2, 3 공영주차장 배방읍 북수리 제1 공영주차장 온천동 제2, 3 공영주차장 모종동 제1 공영주차장 총 10개 소, 922면이며, 상세 위치는 아산시시설관리공단 누리집(https://www.asanfm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올해도 귀성객들의 교통편의를 높이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을 추진하게 됐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연휴 기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시설물 유지·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추석 명절 대비 교통안전시설 일제 정비와 교통 혼잡지역 임시 교통안내표지판 설치, 연휴 기간 긴급 유지보수 출동체계 운영도 추진 중이다.

 

지난 1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17일간 공영주차장 풀베기 작업, 청소 및 점검·보수 퇴색된 교통안전 표지판 점검·보수 훼손된 교통신호기 점검·보수를 진행 중이며, 추석 연휴 7일간 교통 혼잡지역 54개 소에 임시 교통안내표지판을 설치하고 교통안전시설 긴급 유지보수 출동체계를 구축하는 등 안전한 교통시설 이용과 원활한 차량흐름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기사입력: 2023/09/23 [11:0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