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2023년 청소년스타트업 창업 지원 과정 참가팀 모집
7월7일∼26일까지 아산시 관내 초, 중, 고등학생 대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시청소년재단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77()26()까지 아산시 청소년 창업 지원 과정(캠프) 참가팀 모집을 모집한다고 알렸다.

 

청소년스타트업 사업은 청소년들의 창의적인 예비 창업가를 발굴·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미래테크놀로지(모빌리티, 로봇, 드론, 완두), 환경, 에너지, 소셜 등 다양한 창업주제로 지원할 수 있다고 한다.

 

아산시 관내 초, ,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5명으로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가 멘토들과 함께 아이디어 구체화를 위한 팀빌딩을 통해 3개 팀을 선발한다.

 

선발된 3개 팀에게는 창업 아이디어를 구체화할 수 있는 추가적인 전문가 멘토링 활동 지원과 시제품 개발을 위한 재료비 20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고 한다.

 

본 사업을 담당하는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한원철 청소년지도사는 생각의 현실화를 통해 실행력과 공동체 의식 키우고, 미래를 선도하는 인재 양성이 목표라고 전했다.

 

청소년스타트업 참가 신청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http://www.asyouth.or.kr/youth/main) ‘모집안내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청소년 활동에 관한 소식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상시 받아볼 수 있다. 


기사입력: 2023/07/07 [19:1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