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아산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료
지난 5일 터미널웨딩홀서 자원봉사자 화합과 소통의 장 열려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주관 제17회 아산시 자원봉사자의 날 행사가 지난 5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박경귀 시장과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섯 글자!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자원봉사자라는 슬로건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1부 행사는 식전 공연과 자원봉사활동 영상 상영, 시상식, 내빈축사로 진행됐으며, 2부 행사는 강연과 수상자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자원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헌신적으로 이바지한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아산시장(10), 아산시의회 의장(3), 국회의원(이명수 의원, 강훈식 의원 각 6),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장(3),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5) 표창이 이어졌다.

 

기념식에 참석한 박경귀 시장은 올 한해 지역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활동하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자원봉사자를 여러 번 외쳐도 부족함이 없다특히 지난 8월 청양과 부여의 수해 복구를 위한 자원봉사자 120여 명의 온정의 손길은 아산시의 이름을 드높였다고 치하했다.

 

이어 “‘보상을 구하지 않는 봉사는 남을 행복하게 할 뿐 아니라 우리 자신도 행복하게 한다고 마하트마 간디가 말했던 것처럼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선한 영향력으로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아산시가 될 것임을 믿는다자원봉사자들의 이웃 사랑 실천이 사회발전의 에너지로 승화돼 소통과 화합의 시대를 활짝 열어갈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난 11월 말 기준 115개 봉사 단체에 등록된 81966명의 아산시 자원봉사자들은 봉사가 필요한 어느 지역이든 달려가는 지역의 파수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2/12/06 [16:5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