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만 아산시의장, 자원봉사센터 관계자와 간담회 개최
자원봉사센터 활성화를 위한 의견 청취 및 센터 확장 이전 등 방안 논의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과 의원들이 지난 22일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들과 센터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간담회를 가졌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과 의원들은 지난 22일 충남자원봉사센터 및 아산시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들과 의장실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자원봉사센터의 활성화 및 주요 현안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코자 마련된 이번 간담회는 황재만 의장, 김희영 부의장, 이상덕·조미경 의원, 박성순충남자원봉사센터장 및 임원, 강현미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및 직원 등 11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자원봉사센터 운영의 애로사항과 자원봉사센터의 활성화를 위한 여러 방안에 대해 의견을 개진하며 자유롭게 논의했다.

 

먼저 박성순 충남자원봉사센터장은 자원봉사센터의 전반적인 봉사활동 현황과 추진 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운영상의 보완할 점과 활성화를 위해 자원봉사센터 운영 관련 조례 개정, 자원봉사센터의 민영화 및 확장 이전·신축의 검토 필요성 등에 대해 덧붙여 설명했다.

 

이에 황재만 의장은 조례는 관련 부서에서 개정 중이며, 저와 참석 의원들은 아산시 자원봉사센터 확장 이전·신축의 필요성을 이전부터 인지하고 있었다내년부터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11/23 [16:3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