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호 온양문화원장, 연임 성공
임기는 2022년 6월30일까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당선증을 받고 있는 정종호 제9대 온양문화원장(오른쪽).     © 아산톱뉴스

 

정종호(68) 원장이 무투표 당선으로 연임에 성공하며 제9대 온양문화원장에 올랐다.

 

정 원장은 제8대 잔여임기를 지냈으며, 오는 630일 임기가 만료돼 임원선출을 위한 선거 절차에 들어간 온양문화원은 지난 1718일 후보자 접수를 받은 결과 현 원장이 단독 출마함에 따라 임원선거관리규정에 의거, 무투표 당선이 확정됐다.

 

이로써 온양문화원은 29일 임시총회에서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정재호)의 진행으로 정 원장의 당선을 공표하고 당선증을 교부했다.

 

정 원장은 그동안 온양문화원의 내부적 역량강화와 회원들간 유대감 형성 및 아산의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는데 노력을 다해 왔으며, 각종 문화 행사를 보다 내실 있게 추진해 아산시민들의 문화적 향수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는 평을 듣고 있다.

 

▲     © 아산톱뉴스


주요 약력으로는 2006년부터 온양문화원 부원장 역임, 전 온양라이온스클럽 회장, 현 그린식품 대표, 현 한국연식품 협동조합 연합회장직을 맡아 활동하고 있다.

 

정 원장은 당선소감을 통해 지난 잔여 임기동안 문화원의 장·단점을 잘 파악하고 있어 회원 상호간 화합과 문화원에 방문하는 남녀노소의 다양한 계층을 포용해 아산문화의 재 창달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양문화원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날 온양문화원 임원중 이사 19명과 감사 2명에게도 당선증을 교부했다.


기사입력: 2018/05/29 [20: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