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公 아산지사, 윤리위원회로 청렴 1등 지사 도약 노력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한국농어촌공사 아산지사(지사장 박성구)는 지난 20일(수) 오전 10시 지사 회의실에서 공사 윤리경영의 실행력 제고를 위해 지사장, 농지은행부장, 수자원관리부장, 총무파트장, 재무파트장, 수자원관리파트장을 중심으로 윤리위원회를 구성해 청렴 지사 도약을 위한 회의를 진행했다.

 

윤리위원회는 한국농어촌공사가 업무 추진과정의 투명성과 직원들의 윤리 의식을 높이기 위해 전사적으로 추진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위원회의 내용으로는 부서 윤리경영 실천계획 이행·점검, 부패취약분야 자체 점검 및 임직원 행동강령 이행사항 점검, 부적절한 관행 및 조직문화 개선, 업무수행 관련 윤리적 딜레마 발생 시 해결책 공동 모색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지사 직원들의 윤리의식을 높이기 위해 공사가 자체적으로 매달 발간하는 청렴소식지 청자생존(淸者生存)을 활용해 매달 윤리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박성구 지사장은 “윤리위원회의 대표로서 전직원이 청렴윤리에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국민으로부터 신뢰 받는 공공기관으로 만들기 위해 윤리위원회 활동 및 윤리경영 실천 노력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피력했다.


기사입력: 2015/05/21 [18: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