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하실 분들 오세요!"
아산시보건소, 금연 클리닉 연장운영 실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최근 담배값 인상 등에 따른 금연 열풍에 따라 아산시보건소(허문욱 소장)가 금연클리닉 운영시간을 연장 운영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새해부터 담뱃값 인상과 면적의 구분 없이 모든 음식점이 금연구역으로 확대되는 등 금연정책이 강화됨에 따라 금연을 결심한 사람들이 크게 증가했지만 근무 시간에 보건소를 찾기 힘든 직장인들을 배려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연장운영은 이달 10일부터 시행되며,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오후 1시까지, 평일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특히 보건소 금연클리닉을 이용하면 6개월에서 최대 1년까지 체계적인 관리와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무료로 금연보조제를 제공받을 수 있고, 6개월 이상 금연에 성공하면 기념품도 받을 수 있어 금연 의지를 가진 시민들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있다.

보건소 관계자는 “금연을 원하는 직장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 2015년에는 꼭 금연에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보건소 건강증진팀(041-537-3344)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5/01/10 [03:2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