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재난극복특별위원회’ 구성
충남의 재난피해 대응과 복구활동에 전력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복기왕)17일 충남의 재난피해 대응과지역 복구활동을 위한 재난극복특별위원회를 구성했다.

 

일주일 동안 이어진 폭우로 충남지역 곳곳에서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그동안 사망과 부상 등 7명의 인명 피해가 있었으며, 300명이 넘는 인원이침수와 제방 붕괴로 대피했다. 또한 산사태와 도로·건물 침수 등 시설 및 산업부문 피해가 572건이 확인되고 있다.

 

이와 같은 폭우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충남도당은 피해를 최소화하고 피해를 입은 모든 도민분들의 신속한 일상회복 지원을 위해이번 특별위원회를 구성하게 됐다.

 

위원회는 상임위원장으로 김정섭 전 공주시장을 임명하고 공동 특별위원장으로 박정현부여군수와김돈곤 청양군수를 임명했으며 부위원장으로 오인환·김기서·김명숙 충남도의원을 임명했다.

 

또한 11개 지역위원회 사무국장들을 위원으로 임명해 각 지역위원회도 재난 극복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에 구성된 재난극복특별위원회는 수해지역 복구활동을 위한 자원봉사와 성금모금, 민원사항 청취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재난에는 여야가 없다는 마음으로도민들이 위기를 무사히 넘길 수 있도록도울 것은 돕고 지원할 것은 지원하며피해의 최소화와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기사입력: 2023/07/17 [17:2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