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민이 가장 사랑하는 책은?
시, 2018 상반기 아산시민 다독도서 20선 선정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립도서관(관장 김선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시립도서관 5개 관(중앙, 송곡, 배방, 둔포, 탕정온샘)무더위 쉼터로 지정한데 이어, 더위를 피해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2018년 상반기 아산시민이 가장 사랑한20을 선정 및 발표했다.

 

선정도서는 20181월부터 6월까지 아산시립도서관의 도서관리시스템을 활용해 도서대출이용이 많은 도서를 아동’, ‘성인 및 청소년부문으로 나눠 각 20권씩 선정했다.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2018년 상반기 아산시민이 가장 사랑한 책영예의 1위는 <말의품격- 이기주>() 차지했다. 이 도서는 지난 ‘1/4분기 다독도서로 선정된 이력이 있는 등 현재 아산시민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책이다.

 

다독도서는 선정 이후, 이용자의 지속적인 관심으로 도서대출은 물론, 도서대출예약서비스신청 증가로 다독도서에 대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알 수 있었다.

 

또한 다독도서를 통해 책을 이용하려는 시민의 독서욕구가 날로 늘어남을알 수 있다.

 

중앙도서관 자료실을 찾은 한 시민은 가끔 어떤 책을 읽어야할지 모를 때가 있어 한참을 망설였는데, 통계를 활용해 좋은 양서를 안내해주니 매번 도서가 선정될 때마다 믿고 읽을 수 있어서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한다말했다.

 

이번 선정된 책은 아산시립도서관의 자료실에 전시 및 비치돼 시민의 이용이 가능하며, 아산시청 및 도서관홈페이지(http://ascl.asan.go.kr)는 물론, ‘아산시 지역서점협동조합의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도서관 도서정책팀(041-530-6613)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8/07 [17:4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