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립도서관 5개 관, 오는 20일부터 참가자 모집
관내 초등생 대상 ‘여름독서교실’과 ‘I LOVE 도서관’ 프로그램 운영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립도서관 전경.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립도서관(관장 권경자)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8월1일부터 관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독서교실’과 ‘I LOVE 도서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독서교실은 어린이들이 건전한 독서습관을 형성하고, 다양한 독서활동을 통해 사고력과 상상력을 키워나가는 유익한 방학을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독서교실 프로그램은 시립도서관 5개 관 ▲송곡도서관의 ‘생각하는 코끼리’(초등 3∼5학년) ▲배방도서관의 ‘시사독서논술교실’(초등 4∼6학년) ▲둔포도서관의 ‘책이랑 놀자’(초등1∼3학년) ▲어린이도서관의 ‘여름방학 책읽기 여행’(초등 1∼3학년) ▲탕정온샘도서관의 ‘책과 노니는 도서관’(초등 1∼2학년)이다.

 

교육 수료 후 평가를 통해 각 도서관 당 1명씩 국립어린이청소년 도서관장상을 시상한다.

 

또한 ‘I LOVE 도서관’ 프로그램은 ▲배방도서관의 ‘오색톡톡 오감동화요리’(초등 1∼3학년) ▲어린이 도서관의 ‘책을 읽고 조물조물’(유아 6∼7세)을 운영할 예정이다.

 

오는 20일 오전 9시부터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ascl.asan.go.kr) 방학특강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진흥팀(041-537-3998)으로 연락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07/11 [08:1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