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통합 아산시 출범 20주년' 힘찬 출발
남산 충렬탑서 을미년 해맞이 행사 개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가 을미년을 맞아 아산시 통합 20주년을 자축하는 해맞이 행사를 갖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지난 1일 아산 안보공원 남산 충렬탑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통합 아산시 출범 20주년'을 주제로 시민 1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식전행사로 타악 퍼포먼스와 핸드벨 연주, 시민 희망메시지 낭독으로 신년 분위기를 띄웠으며, 본식 행사로 새해 메시지 전달과 축하 떡가름, 시립합창단 축가, 해오름타고&복(福)박 터트리기, 소망풍선 날리기가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 김 씨는 “통합 아산시가 출범한지 20년을 맞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그동안 시가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본 아산토박이로서 가슴이 벅차다”고 말했다.

▲     © 아산톱뉴스

이에 복기왕 시장은 “통합 아산시가 지난 20년간 눈부신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만큼 향후 20년 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시민과 공무원이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아산청년회와 여성자율방범대, 자율방범연합대, 농협중앙회 아산시지부, 하나은행 등에서 시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먹을거리와 안전통제 등의 봉사를 진행해 시민이 함께하는 해맞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기사입력: 2015/01/03 [18:4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