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온주종합사회복지관, '제13회 따뜻고을잔치' 개최
대한적십자사 온양6동 봉사회, 이마트 아산점 등 지역사회 단체 및 기업 참여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범수·충남 아산 소재)과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이종수)은 지난 8일 오전 10시30분 복지관 대강당에서 복지관 관계자와 지역주민들이 함께 한 가운데 ‘제13회 따뜻고을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주민,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 대한적십자사 온양6동 봉사회, 이마트 아산점, 온양여자중학교, 복지관운영위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행사는 신범수 관장 환영사를 시작으로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 이종수 단장의 인사말, 김용배 아산시청 교육복지국장의 축사 및 성시열 시의원의 축사로 1부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어 2부에서는 웃음치료레크리에이션, 솔산광덕이야기 마당극, 흥겨운 따뜻고을 노래자랑,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돼 지역 주민들과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마련될 수 있었다.

신범수 관장은 "따뜻고을잔치는 복지관의 활동을 널리 알리는 한편, 지역주민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삶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행사에 참여한 분들에게 행복한 시간이었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온양여자중학교에서 따뜻고을 행사를 위해 생필품 후원을 전달해 줬으며, 이마트 아산점에도 따뜻고을잔치를 위해 60여 만 원 상당의 쌀 및 과일, 음료 등을 기부해 행사가 풍성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왔다.

따뜻고을은 온양6동의 옛 마을 이름인 온주를 풀어쓴 말로, 지역기업체, 상점, 단체, 주민들에게 복지관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어울리는 지역사회축제다.

기사입력: 2013/10/09 [14:3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