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명시낭송문화공연대축제 개최 추진위 결성
서정적 삶의 재편을 통한 물질문명의 위기 대처에 기여 전망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왼쪽부터 차문수 대표, 이강철 고문, 신현두 대표, 이서윤 회장, 임준회장 안홍필 단장. 이들은 독도지킴 국민행동본부에서 발대식을 갖고,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협력키로 다짐했다.     © 아산톱뉴스

독도지킴 국민행동본부 이찬석 위원장의 기획에 의해 국내 최초 아시아 명시 낭송문화 공연 대축제가 추진된다.

한국명시낭송클럽 이서윤 회장, 이강철 고문, 엔디엔 뉴스 신현두 대표, (주)아이엠피그룹임준 회장, (주)에스플랜커뮤니케이션 차문수 대표, 안홍필 엔디엔 뉴스문화기획총괄사업단장의 주도 하에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정신적인 빈곤의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영혼의 에너지를 충천하는 좋은 기회가 될 뿐 아니라 대한민국의 현대와 고전 시, 문학의 우수성을 아시아 여러 나라에 소개 할 수 있는 새로운 한류 문화 상품이 탄생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대회는 정치인명시낭송대회, 아시아 명시낭송대회, 기독교 시편 명시 낭송 대회, 연예인 명시낭송대회, 다문화 명시 낭송대회, 실버 명시낭송대회, 유치원 명시낭송대회,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대학부, 학생 명시낭송대회, 커플 명시 낭송 대회, 부부명시낭송대회, 국내 거주 외국인관광객 명시낭송대회, 직장인 명시낭송 대회, 기업인 명시낭송대회, 홀맘 명시 낭송대회,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가족 명시 낭송대회 등 분야별 대회를 개최하며, 즉석 자작시작품대회, 시, 암송 대회, 시, 작품서예전, 시, 작품 핸드폰 문자빨리치기대회 부부함께 시 짓기 대회, 국가별 영문 시낭송 불교 시, 문학 명시 낭송대회 등도 열기로 했다.

이밖에도 시, 낭송 참 선실, 노천조명시낭송, 시, 낭송 영상상영관, 명시, 핸드폰 케이스 기념품을 판매키로 했다.

대회 장소에는 화려한 시, 조명거리를 조성해 차별화된 볼거리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이들은 오는 7월15일까지 대회유치 장소와 조직추진위원단을 구성하고, 오는 10월30일부터 대회의 막을 올리고, 11월7일까지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기사입력: 2013/06/28 [00:0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