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 분양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신도시와 탕정산업단지의 배후주거지로 수요 풍부
• 수도권 지하철 배방역, KTX 천안아산역과 인접, 편리한 교통환경
• 전세대 정남향 배치, 판상형 구조의 우수한 생활주거환경
• 실수요자 및 투자자 모두에게 인기 높은 84㎡ 단일평형 구성

▲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 조감도.     © 아산톱뉴스

대우건설(대표이사 서종욱)은 오는 3월 말, 세종시 배후도시로 주목 받고 있는 충청권에서 아산과 천안의 편리함을 함께 누리는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단지는 충남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76-9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아파트 6개동(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로, 379가구 모두 전용면적 84㎡의 단일평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층 뿐만 아니라 투자자의 선호도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전세대 정남향 배치로 채광이 우수하며, 온양온천까지 연장된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배방역과 KTX 천안아산역이 인근에 위치해 교통여건이 편리하다. 모산초, 배방초, 배방중 등의 학교와도 인접하여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단지 인근의 배방공수지구 개발계획에 따라 향후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기대되어진다.

견본주택은 1호선 배방역 맞은편(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37-5번지)에 위치하며, 오는 3월15일 개관 예정이다.

아산과 천안이 마주하는 배방의 프리미엄

2006년 1차의 성공적인 분양 이후 9년 만에 아산에 등장한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는 KTX 천안아산역이 위치한 아산신도시와 세계 최대 LCD관련 산업단지인 삼성디스플레이시티가 있는 탕정산업단지가 인접해 있다. 또 삼성SDI공장이 들어서 있는 천안 백석산업단지, 현대차 아산공장과 삼성반도체 공장 등이 가깝게 위치하고, 무엇보다 단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배방공수지구가 개발 계획단계에 있어 이들의 배후주거지로서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온양온천까지 연결된 수도권 전철 1호선 배방역과 도보 15분 거리, KTX 천안아산역과 차량 10분 거리에 있고, 경부고속도로 천안IC와도 인접해 수도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아산 배방~탕정간 고속도로가 2013년 준공 예정에 있어 향후 교통환경이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     © 아산톱뉴스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는 생활여건도 우수하다. 아산 시내, 아산신도시, 천안 시내의 기확충된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배방읍 행정복합시설, 시립배방도서관 등의 편의시설도 이용이 편리하다.

무엇보다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모산초교가 위치해 있어 어린 자녀들을 둔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차량 5분 거리에 배방중학교 및 고등학교(예정)도 위치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여유롭고 쾌적한 푸르지오 라이프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는 전세대를 정남향으로 배치하고, 동간 거리를 최대로 넓혀 햇살과 바람이 통하는 쾌적한 단지가 될 수 있게 설계됐다. 자녀들이 통학버스를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배려한 새싹 정류장과 어린이 놀이터뿐만 아니라, 플라워 가든, 로맨스 가든 등 다양한 테마공간을 마련해 입주민의 여유로운 생활까지 고려했다.

푸르지오 만의 주민공동시설인 Uz센터가 설치돼 단지 내에서 여가생활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고, 친환경 주거문화상품전략인 ‘그린 프리미엄’이 적용되어, 태양열 급탕 시스템, 초절수 양변기, 센서감지형 무선 일괄제어 시스템 등 다양한 친환경·에너지 절약 상품들이 세대 내외부 곳곳에 설계돼 에너지 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다.

분양문의는 유선전화 ‘041-531-0379’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3/03/12 [06:2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